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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더 뉴 QM6' 출시 맞아 LPG 업계와 손잡고 공격적 프로모션 실시

E1·대한LPG협회, 해당 차종 상담 및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포인트 지급 등 혜택 제공

더 뉴 QM6 차량 이미지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The New QM6’ 출시를 맞아 LPG 업계와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 LPG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전방위적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E1은 자사의 오렌지카드 가입 회원이 5월 말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에 대한 구매 상담을 받으면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10명의 회원에게는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20만 원이 제공된다. 그 외 자사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QM6 퀘스트 콘텐츠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르노코리아자동차 LPG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전시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E1 오렌지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오렌지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LPG협회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QM6 퀘스트 계약 고객이 네이버의 ‘QM6 매니아’ 또는 ‘클럽 르노’ 카페에 계약 인증 글을 게시하면 총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E1, 대한LPG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앞서 SK가스 및 SK에너지와의 협업과 더불어 르노코리아자동차 LPG 모델 구매 고객에게 LPG 업계의 전방위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서 SK가스와 SK에너지는 The New QM6 LPe 및 퀘스트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3월 중 The New QM6 출고 시 1년 내 차량이 파손되면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의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달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총 300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 중에 있다.     

The New QM6에 대한 차량 정보와 각종 이벤트 참여 방법 및 혜택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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