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뛰어난 전성비 내세운 신제품 미니PC 'Cubi N100 ADL' 선봬

0.66L 컴팩트 사이즈에 인텔 프로세서 N100 탑재...작은 크기에도 우수한 성능 눈길

MSI 신제품 미니PC ‘Cubi N100 ADL’ (사진=엠에스아이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작은 크기에 뛰어난 전성비를 확보한 미니PC 신제품 ‘MSI Cubi N100 ADL’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0.66L 수준의 손바닥 크기를 자랑하는 신제품 미니PC ‘MSI Cubi N100 ADL’은 뛰어난 저전력, 저발열, 저소음 시스템을 완성한 인텔 프로세서 N100을 탑재하여 소비전력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전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기존 미니PC와 달리 인트라넷과 인터넷, 모두를 위한 듀얼 랜을 지원하면서 상황과 환경에 따라 효과적인 네트워크 연결은 물론 데이터 보호 및 해킹 방지와 인터넷 다운 시 잔여 포트로 백업이 가능하다.

나아가 높은 속도의 USB 3.2 Gen2 Type-C 포트를 비롯하여 HDMI, DP 포트 등 3개의 포트로 트리플 모니터를 지원할 수 있으며, 복잡한 분해과정을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했던 타사 미니PC에 비해 간편한 조립 및 분해로 저장공간, RAM 등 좀 더 유연한 미니PC로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여기에 이미 작은 크기로 압도적인 공간의 활용성을 자랑하는 ‘MSI Cubi N100 ADL’은 100x100 표준 베사마운트홀을 지원하고 있어 모니터 뒷면에 장착하는 등 일체형PC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MSI 관계자는 “가성비는 물론 전성비까지 뛰어난 미니PC를 새롭게 출시했다. 홈·오피스 환경은 물론 키오스크/디지털사이니지 등 산업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모델이다”며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