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프라시아 전기, 새로운 에피소드 찾아온다···'DLC - 에피소드2' 사전예약 오픈

12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서 첫 쇼케이스 ‘Next Page’ 방송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9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은 ‘리네아 대륙’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 오픈 이후 펼쳐지는 두 번째 에피소드로 서로 다른 렐름(서버)이 매칭되어 특정 지역에서 벌이는 결사 연합 대전 ‘시간틈바귀’, 신규 지역 ‘크론’ 등 DLC(Downloadable Content) 의미에 걸맞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WP 쿠폰 ▲500만 골드 ▲프리미엄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30개 ▲심연 잉크 10개 ▲경험치 영약 5개 ▲프라시아 은화 30개 ▲영약II 지원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2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온라인 쇼케이스 ‘Next Page’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쇼케이스에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하여 ‘에피소드 1’을 리뷰하고 ‘에피소드 2’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며 Q&A로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 신규 렐름 ‘나스카’를 오픈하며 최초로 ‘연대기 시스템’을 활용해 ▲형상 ▲탈것 ▲아퀴 ▲스킬 등이 최종 업데이트 스펙으로 적용된다. 제전, 이벤트는 기존 렐름 진행 순서에 맞춰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일정 시간이 지난 뒤 기존 렐름으로 이전, ‘시간틈바귀’ 지역으로 합류될 예정이다.      

이익제 넥슨 디렉터는 “앞으로 다가올 ‘에피소드 2’로 더욱 풍성하고 재밌는 콘텐츠들을 만나 볼 수 있다”라며 “쇼케이스에서 앞으로 계획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