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윌라, 디지털 뇌 분석서 '인스타 브레인' 오디오북 공개

누적 100만 부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정신과 전문의 안데르스 한센의 최신작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윌라 오디오북이 안데르스 한센 최신작 <인스타 브레인> 오디오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스타 브레인>은 스웨덴 저명한 정신과 전문의이자 누적 100만 부를 기록한 바 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안데르스 한센의 디지털 뇌 분석서다. ‘21세기 최고 시간 도둑‘이라 불리는 스마트폰이 우리의 감정과 수면, 집중력, 특히 유아와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추측과 추론이 아닌, 실제 검증된 사실을 집중적으로 파고들었다.     

뇌 과학 건강서라고도 할 수 있는 이번 오디오북은 ‘운동과 뇌의 관계’에 대한 어젠다를 촉발시킨 작가의 최신작으로 ‘똑똑한 뇌 사용법’을 강조한다.     

뇌 과학 이론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며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디지털 시대의 안전 수칙’을 제시하고 있다. 오디오북 낭독에 참여한 강우상 성우의 목소리가 작가의 메시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문태진 윌라 오디오북 대표는 “<인스타 브레인>은 전 세계 수많은 연구와 설문 조사, 심리 실험 결과 등을 토대로 현명한 뇌 사용법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 오디오북은 회원들에게 스마트폰 사용에 대해 새로운 통찰을 얻을 기회를 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