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샵백코리아, '야놀자' 신규 입점···경품 및 캐시백 이벤트 한가득

추첨으로 여행지원금 100만 원 보너스 캐시백 및 경품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가 ‘야놀자’ 신규 입점을 기념해 12월까지 푸짐한 경품과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및 레저, 액티비티, 티켓 등을 결제하면 경품 응모권이 발급되며 추첨으로 ▲여행지원금 100만 원 보너스 캐시백(1명) ▲에버랜드 종일이용권 2인권(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앱 전용으로 12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 12월 15일, 2024년 1월 15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샵백 첫 구매로 ‘야놀자’에서 결제 시에 2만 원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샵백 신규 멤버라면 샵백 앱에서 12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양인준 샵백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유저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앱에서 캐시백 혜택을 자연스럽게 누릴 수 있도록 ‘야놀자’ ‘요기요’ 등 인기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사용자들이 조금이나마 여행 예산을 절감하고 일상 속에서 절약하는 똑똑한 소비습관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샵백코리아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