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더함, 180도 각도 조절 지원 '이동식 스탠드바이미 피벗TV스탠드' 출시

최대 43형 TV 거치 가능…블랙 컬러 및 부드러운 캐스터 탑재 등

더함이 21일 국내 출시한 '이동식 스탠드바이미 높낮이 상하각도 조절 블랙 피벗TV스탠드' 제품 이미지 (사진=더바오파트너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더함이 180도 피벗 및 최대 43형 TV, 모니터 설치가 가능한 `이동식 스탠드바이미 높낮이 상하각도 조절 블랙 피벗TV스탠드’를 국내 선보인다.

스탠드바이미 높낮이 상하각도 조절 블랙 피벗TV스탠드는 180도 피벗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90도 틸트 기능을 넣어 눈높이에 맞춰 조정하기 쉽다. 미세하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18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스탠드바이미 높낮이 상하각도 조절 블랙 피벗TV스탠드는 견고하고 부드러운 5개의 히든캐스터를 적용해 원하는 곳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고강도 경량 알루미늄, 메탈소재의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위치해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한다. 편의성을 높여주는 원터치 고정 방식으로 제품 거치가 쉽다. 본체 기둥 안쪽으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 구조로 제작됐다.

최대 10kg, 43형 TV까지 거치가 가능하다. 75 x 75mm ~ 200 x 200mm까지 사이즈를 지원해 범위 내의 VESA방식 TV, 모니터 거치가 가능하다. 

스탠드바이미 높낮이 상하각도 조절 블랙 피벗TV스탠드는 더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