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벤큐 조위 'XL2566X+', 배그 공식 경기용 모니터로 선정

총 24개 지역 대표 팀이 5일간 경기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e스포츠 대회

벤큐가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66X+, PNC 2025 경기용 모니터로 선정되었다 (사진=벤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가 크래프톤이 주최하는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펍지 네이션스 컵 2025(PUBG Nations Cup 2025, 이하 PNC 2025)’의 공식 경기용 모니터로 자사의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66X+가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조위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의 공식 파트너로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었다.

PNC 2025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의 유일한 국가대항전으로, 7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포함한 총 24개 지역 대표 선수들이 참가하며, 총 상금 50만 달러(한화 약 6억9천만 원)와 ‘배틀그라운드 최강국’ 타이틀을 두고 치열한 경기를 펼친다. 

PNC 2025 경기는 매일 오후 6시에 시작하며,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틱톡, 치지직, SOOP, 네이버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NC 2025에 사용되는 조위 XL2566X+는 40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TN 패널을 탑재하였으며, 조위의 독점 기술인 DyAc+(Dynamic Accuracy Plus)를 지원하여 움직임이 많은 배틀그라운드에서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으로 정밀한 타겟팅을 지원하여 e스포츠 선수들이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PNC 2025 공식 모니터 선정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벤큐코리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XL2566X+ 구매자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팀 유니폼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조위 게이밍 기어 전모델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네이버 N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벤큐코리아가 인증하는 공식 판매처 및 자사의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네이버 포인트 지급 절차에 따라 구매 확정하면 자동 신청된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윤석 벤큐코리아 지사장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조위 e스포츠 장비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라며, “PNC 2025의 열기를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선수들이 사용하는 장비를 직접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