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부터 8월 17일까지 20% 할인 및 14시간 동안 3% 특별 추가 할인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리샵이 지난 8월 7일 고품질 음향 기기 전문 제작 브랜드 '시브가(SIVGA)' 유선 헤드폰 ' PENG'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시브가'는 하이파이 헤드폰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을 기업 비전으로 삼아 이러한 창립 사명에 충실하고자 제품 제작의 전 단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탁월한 디자인과 기술력, 혁신을 통해 하나의 예술작품을 만드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PENG’은 음질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인 드라이버 설계부터 소재 선택까지 정밀하게 다듬어,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드라이버에는 공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CNC 가공 항공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가볍고 단단한 챔버를 완성했다. 내부에는 구리 링 안정화 시스템을 탑재해 다이어프램의 불필요한 진동과 왜곡을 줄였다. 또한 드라이버 주변부는 액정 폴리머(LCP) 소재로 제작되어, 약 30% 향상된 순간 응답 특성을 구현해 빠르고 정확한 사운드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이어컵은 고밀도의 아프리칸 제브라우드를 사용해 정교한 연마와 착색, 자연 건조를 통해 목재 본연의 질감과 깊이를 살렸다. 상단에는 통기구를 배치해 쾌적함과 통기성을 높였고, 180도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다양한 착용 각도를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패드는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해 누음을 최소화하고, 내부에는 고밀도 폼을 적용해 부드럽고 안정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외관 하우징, 브라켓, 금속 부품 모두는 항공 알루미늄을 CNC 가공해 정밀하게 제작되었고, 고급스러운 건메탈 아노다이징 마감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변형에 강한 고강도 스킬 헤드밴드를 채택해 머리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상하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해 다양한 두상에 편안하게 맞춰진다.
소리샵 관계자는 “아날로그향을 풍기지만 소리가 무르지 않고 명료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라며 ”우드 고유의 부드러운 울림과 따스한 온기을 머금은 사운드로 감동을 전합니다.” 라고 전했다.
‘시브가’ 신규 유선 헤드폰 ‘PENG’은 69만 원으로 셰에라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 ‘셰튜브’를 통해 정식 론칭되며 8월 7일부터 8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론칭 직후 14시간 동안 3% 특별 추가 할인도 진행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