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Essentials by CASETiFY의 최신 썸머 컬렉션, 신비의 정원(Garden of Wonders)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몽환적인 디자인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 작은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의 중심에는 국내외 많은 셀럽들이 애용한 베스트셀러 리플 케이스의 업데이트된 버전인 리플 미러 케이스가 있다. 리플 케이스 특유의 곡선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케이스 중앙에 원형 거울을 추가하여, 이동 중에도 손쉽게 매무새를 정리하거나 외모 체크가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정원의 생기를 담은 새로운 컬러들도 함께 출시된다. 싱그러운 ‘바인 (Vine)’, 대담한 ‘래디시 (Radish)’, 그리고 클래식한 ‘화이트(White)’ 컬러는 모두 케이스티파이 특유의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한, 통합된 버블 코너, 카메라 보호를 위해 높아진 베젤,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를 적용하여 미국 표준 규격(MIL-STD)보다 2배 강력한 2미터(6.6피트) 낙하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꽃잎 같은 촉감의 프리미엄 소프트 터치 실리콘 소재는 그립감까지 만족시켜, 일상의 소소한 만족감을 더해준다.
우아한 실루엣과 강력한 기능성을 장착한 Snappy 리플 그립 홀더는 부드러운 촉감의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인 리플 케이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또한, Snappy 플라워 그립 홀더는 신비의 정원을 형상화한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3D 플라워 디자인을 포함하여 일상에 감각적인 즐거움을 더해준다. 두 가지 종류의 그립 홀더 제품은 오직 한국과 중국에서 출시된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Snappy 리플 지갑은 래디시,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동일하게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다. 특히, 사이드 오픈 슬롯을 통해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쉽게 꺼낼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컷아웃 디자인과 최대 3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한 내부 공간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60W 플라워 충전 케이블’은 래디시와 페리윙클 컬러로 출시된다. 이 케이블은 케블라 섬유(Kevlar)로 보강되어 더욱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USB-IF 인증을 받아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하트 카라비너와 플라워 모양의 프리미엄 실리콘 케이블 오거나이저는 케이블 정리는 물론, 액세서리 또는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플라워 참 키체인과 플로럴, 리본, 체리 등 다양한 문양이 추가된 큐브 참은 크로스바디 스트랩이나 손목 스트랩에 끼워 스타일리시하게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Essentials by CASETiFY의 신비의 정원 컬렉션 레디시 컬러는 아이폰 16프로 및 16 프로 맥스 기종과 호환되며 바인 컬러는 아이폰 16 프로 맥스 기종을 지원한다.
이번 신비의 정원 컬렉션은 8월 6일에 전 세계 동시 출시되었으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 (구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