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오디오테크니카 X 하츠네 미쿠' 한정판 헤드셋 22일부터 출시

11월 첫 내한 공연 전 출시 예정···공식 웹사이트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오디오테크니카가 하츠네 미쿠 한정판 헤드셋을 출시한다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오디오테크니카가 글로벌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한 스트리밍 헤드셋 ATH-M50xSTS-USB MIKU 한정판 버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디오테크니카는 하츠네 미쿠 콜라보(AT2020USB-X MIKU) 제품을 2년 전 처음으로 선보였는데, 일본에서 판매 즉시 매진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두 번째 콜라보 제품은 특별히 국내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TH-M50xSTS-USB MIKU는 스트리머와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설계된 고성능 USB 버전 스트리밍 헤드셋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오디오테크니카의 기술력에 하츠네 미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더해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완성하였다. 

헤드폰 옆면 하우징 링에는 하츠네 미쿠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그린을 적용하고, 헤드밴드에는 하츠네 미쿠의 헤어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핑크 컬러를 더했다. 이 외에도 이어패드에서 하츠네 미쿠의 실루엣을 볼 수 있으며 L/R 인디케이터는 하츠네 미쿠의 오리지널 로고와 아이콘이 담겨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제품 패키지에는 ‘미쿠 그린’ 컬러를 베이스로 곳곳에 선처럼 빛나는 네온 핑크가 돋보이는 메인 일러스트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 유명 아티스트 LAM이 특별히 참여했다.

오디오테크니카 한국 공식 수입원 세기AT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하츠네 미쿠 팬들에게 단순한 오디오 기기를 넘어 컬렉터블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특히 11월 첫 내한 공연을 앞둔 시점에 출시돼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닐 것’이라고 말했다.

ATH-M50xSTS-USB MIKU는 8월 22일부터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웹사이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