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마이크로닉스, 차별화된 성능·디자인 갖춘 쿨링팬 2종 선보여

'G30 인피니티' 'MH 120 엣지' 게이밍 시스템에 특화된 쿨링 솔루션 

마이크로닉스가 인피니티·엣지 감성 신규 쿨링팬 2종을 출시했다 (사진=마이크로닉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시스템을 위한 신규 쿨링팬 ‘WIZMAX ICEROCK G30 인피니티 120 aRGB PWM’(이하 G30 인피니티)과 ‘WIZMAX ICEROCK MH 120 엣지 aRGB PWM’(이하 MH 120 엣지)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ICEROCK 시리즈 쿨링팬을 통해 게이밍 시스템에 특화된 쿨링 솔루션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두 제품은 디자인뿐 아니라 성능에서도 차별화된 특징을 갖춰, 사용자의 취향과 시스템 환경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디자인 측면에서는 뚜렷한 개성이 드러난다. G30 인피니티는 측면 인피니티 미러와 RGB 스트립 효과를 적용해 화려하고 입체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이어 MH 120 엣지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플레이트 사이로 퍼지는 엣지 RGB 디자인을 채택해 은은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성능에서도 두 제품은 서로 다른 강점을 보인다. G30 인피니티는 최대 풍속 1,600RPM, 풍량 58.36CFM, 소음 34.76dB(A)로 균형 잡힌 성능과 정숙성을 제공한다. 반면 MH 120 엣지는 최대 풍속 1,800RPM, 풍량 69.2CFM, 소음 36.37dB(A)로 한층 더 강력한 쿨링 성능을 갖춰 하이엔드 시스템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50,000시간의 긴 수명을 보장하는 Hydraulic 베어링을 적용했으며, STD·RVS 블레이드 구성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 세팅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PWM 제어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5V 3PIN aRGB 커넥터를 통해 메인보드와 간편하게 연동돼 다양한 RGB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쿨링팬 2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