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앤커 이노베이션코리아(이하 앤커)는 영화·드라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차세대 빔프로젝터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품은 9월 2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29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뷸라 캡슐3 레이저(Nebula Capsule 3 Laser)와 네뷸라 캡슐3(Nebula Capsule 3)는 각각 레이저 광원과 RGB LED 광원을 탑재해 사용자의 시청 환경과 목적에 맞춘 선택지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휴대성·화질·사운드·스마트 기능을 두루 갖춘 올인원 프로젝터로 일상과 야외 활동 어디서든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 런칭은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의 홈시어터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예이(Sayyay)와 함께 진행된다. 세이예이는 커머스 플랫폼 퓨처테리어와 387만 유튜브 지무비(G-Movie)의 합작 법인 퓨처지의 브랜드로 설립 이후 첫 콜라보 제품으로 앤커 네뷸라 빔프로젝터 2종을 선택해 고객에게 선보인다. 더불어 콜라보 이벤트로 25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앤커 X 세이예이 한정판 굿즈 세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네뷸라 캡슐3 레이저는 일반 LED 대비 최대 180% 더 밝은 화면을 제공하여 빛 차단이 어려운 야외에서도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DPL(digital light processing) 기술 탑재로 높은 명암비와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350ml 캔보다 약간 큰 크기와 일반적인 사각형 빔프로젝터 디자인을 벗어난 원통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950g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자동으로 각도와 초점을 맞춰주는 기능으로 단 3초만에 화면 설정이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 1회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재생 가능합니다. 충전케이블 연결이 어려운 야외에서도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강력한 Dolby 8w 스피커와 Dolby 무손실 오디오 음향 지원 기능으로 아웃도어 스피커로도 손색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등 OTT 앱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일반 LED 대비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구현한다.
어두운 장면과 밝은 장면 모두 선명하게 디테일을 표현한다. 일반적인 직사각형 빔프로젝터 디자인을 벗어난 500ml 캔 크기 세련된 디자인과 850g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휴대, 이동이 가능하다. 장애물 회피, 자동 초점, 화면 맞춤 등 자동 보정 기능으로 누구나 손쉽게 화면 설정이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 1회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재생 가능합니다. 충전케이블 연결이 어려운 야외에서도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강력한 Dolby 8w 스피커와 Dolby 무손실 오디오 음향 지원 기능으로 아웃도어 스피커로도 손색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등 OTT 앱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신제품의 공식 출시는 9월 29일이며, 이후에는 네이버와 쿠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