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커세어는 수상경력을 보유한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보이드(VOID)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보이드 v2 맥스 와이어리스’(VOID v2 MAX WIRELESS Headset /이하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커세어의 ‘보이드 헤드셋 시리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향으로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비롯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새로운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멀티 플랫폼 지원 및 동시 오디오 연결을 통해 전작의 명성을 잇는다.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정밀하게 커스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돌비 애트모스 공간 오디오(Dolby Atmos Spatial Audio) 기술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4GHz 무선 및 블루투스 (Bluetooth) 동시 연결을 통해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하여 여러 음원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AI를 활용하여 선명한 통신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 (NVIDIA Broadcast) 기술이 적용된 동급 최고의 무지향성 마이크를 탑재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팀원과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다. PC에서 사용시 소나웍스 사운드 아이디(Sonarworks SoundID)를 통해 오디오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오디오 보정 소프트웨어를 통해 헤드셋 출력을 조정하여 개인별 청력 및 취향에 맞는 맞춤형 사운드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
장시간 사용에도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메모리폼 이어쿠션과 통기성이 뛰어난 마이크로파이버 소재가 적용되었다. 편안한 착용감, 뛰어난 통기성과 더불어 블루투스 사용시 130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고속 충전 기능을 통해 15분동안 충전하면 일반 환경에서 최대 6시간까지 추가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되는 ‘보이드 v2 맥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PC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시리즈, 맥 및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기기와도 호환이 된다. ‘버츄오소 맥스 무선 헤드셋’ 및 ‘HS80 맥스 무선 헤드셋’을 포함해 현재까지 출시된 커세어의 게이밍 헤드셋은 멀티 플랫폼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비아스 브링크만 게이밍기어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커세어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은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 지속적인 편안함 그리고 뛰어난 제작 품질을 상징하는 제품이다. 기존 보이드 v2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탄탄한 기반 위에 고객들이 요청한 기능을 추가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