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이노스 음식물처리기, 정부 지원금 혜택 대상 품목 인증 ‘Q 마크’ 받았다

제품 성능 및 안정성, 위생성, 내구성 등 다방면 품질 평가서 인정 받아

이노스가 음식물처리기 2.5L 및 4.5L 제픔이 품질인증(Q 마크)을 획득했다.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노스가 음식물처리기 2.5L 및 4.5L 제픔이 품질인증(Q 마크)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Q 마크는 제품의 성능, 안전성, 위생성, 내구성 등 다방면의 품질 평가를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국가 공인 인증으로, 이번 인증을 통해 이노스 음식물처리기의 기술력과 품질 신뢰도가 공식적으로 입증됐다. 이노스 음식물처리기는 정부가 추진하는 음식물처리기 보조금 지원 사업의 지원 대상 품목으로,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의 정부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정부가 인정한 고품질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노스는 또한 고객의 다양한 주방 환경을 고려해 신제품 이노스 음식물처리기 2.5L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4.5L 모델 대비 한층 콤팩트한 용량으로 설계되어, 1~2인 가구나 음식물 배출량이 적은 가정에서도 공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제품 이노스 음식물처리기 2.5L는 음식물의 양에 따라 자동으로 운전 시간을 조절하는 스마트 센서 기능, 처리 중에도 음식물을 추가로 넣을 수 있는 상시 투입 구조, 처리 후 자동으로 보관 상태를 유지하는 자동 보관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이노스 관계자는 “Q 마크 인증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정부 지원금 혜택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2.5L 모델로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서비스 강화를 이어가겠다”이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