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로보락, 스타필드 고양서 크리스마스 팝업존 운영

주요 청소가전 특별가 판매, 신혼부부 추가 할인 등 방문객 위한 풍성한 구매 혜택 마련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026년 1월 2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되는 ‘Merry Clean-Mas’(메리 클린마스) 팝업에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야외 광장에 마련된 대형 아이스링크장과 로보락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위시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다.     

로보락은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5년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9 MaxV Ultra ▲S9 MaxV Slim을 비롯해 무선청소기 ▲H60 Hub Ultra(H60 허브 울트라) ▲F25 Ultra(F25 울트라)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신혼부부 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에게는 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2월 20일 문을 연 로보락 크리스마스 팝업은 도심 속에서 보기 힘든 대형 아이스링크장과 로보락의 브랜드 체험존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개장 첫 주말부터 고양 시민과 인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방문객들은 아이스링크장에서 무료로 스케이트를 즐기고, 위시 라운지 내 ‘키친’과 ‘리빙’존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거나 100씨 고온 스팀, 강력한 흡입력 등 로보락의 청소가전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나만의 소원을 적는 ‘위시 카드 만들기’, ‘키링 만들기’, ‘셀프 커피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지역 시민들과 방문객들이 잠시나마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연말연시까지 이어지는 로보락 팝업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