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앞썬아이앤씨, 재활분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앱 출시

'앞썬아이앤씨'앱 구동화면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의료기기 개발 유통 전문 기업 앞썬아이앤씨가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앱 ‘앞썬아이앤씨’를 출시했다. 

사용자는 간단한 로그인을 통해 공지사항, 신제품, 세미나소식, A/S 접수, 제품문의, 교육요청 등 6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앞썬아이앤씨’ 앱은 최근 경향에 맞는 내용과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유명 강사 세미나도‘참석하기’ 버튼만 누르면 쉽게 등록할 수 있다. 

재활의학, 물리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 등 재활분야 종사자는 사용하고 있는 장비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앱을 통해 조치를 받을 수도 있다. 또 최근 관심 있게 본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관련 자료를 확인 할 수 있다.

A/S접수 또한 편리하다. 문제가 있는 제품 사진을 첨부하고 내용을 적어서 올리면 된다. 접수가 완료되면, 안내 문자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달되고 기록은 서버에 저장된다. 조치가 완료될 때까지 직원용 앱에 내용이 남아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다.

교육요청은 납품된 제품이나 구매를 고려중인 고객이 해당 제품 관련 교육을 받고 싶을 때 관련 제품 사진을 포함해 보내주면, 해당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앞썬아이앤씨는 이번 앱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 애프터샥 트랙에어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2등 20명에게는 애프터샥 트랙티타늄을,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준다.

'앞썬아이앤씨'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진행 하면 된다. 

앞썬아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재활분야 종사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될 것”이라며  “다양한 소식과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