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IT마라톤 웨어러블런, 총 1억원 상당 '럭키박스' 대공개 (10월 25일 최종업데이트)

'할로윈 에디션' 행사 기본 경품 외에 골전도 이어폰·스마트밴드 등 대박 경품 추가 제공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평범한 마라톤 대회와의 차별점! 씨넷코리아 웨어러블런만이 가진 대박 경품 찬스!!

‘럭키박스’를 공개합니다!

웨어러블런에 등록하신 분께 드리는 혜택, 기본 경품인 ‘고급 스포츠슬링백’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마라톤을 완주하면 '또 다른 경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웨어러블런의 전통 ‘럭키박스’로 대박 경품 행운을 누려보세요!

※ 주의사항

1) 아래 소개하는 상품 내역은 참가자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며 아래 소개하는 경품 중 특정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2) 럭키박스는 완주한 참가자에게만 무작위로 증정됩니다. 또 특정 개인 또는 단체에게 경품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3) 사전 등록을 하셨더라도 행사 당일 참가안한 분들은 럭키박스를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4) 정식으로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분들은 럭키박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5) 럭키박스시행 이후 변심·불만족으로 인한 교환, 또는 그에 따른 참가비환불은 불가능합니다.

6) 럭키박스 교환권과 경품은 참가자 1인 당 1개만 지급합니다. 개인 부주의로 교환권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이나 교환이 불가능하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제품 색상은 주위 조명이나 환경, 또는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8) 수령한 경품에 불량이 없는지 가급적 행사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불량이 발견된다면 현장에서 바로 양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재고가 없을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해당 경품 제공 기업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9) 행사 종료 이후 경품에 불량이 발견된다면 행사 종료 후 7일 안에 해당 제품을 수령한 참가 기업으로 연락해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럭키박스 경품은 대부분 수령·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경품 수령 이후 1년(365일)이 지난 뒤 발생하는 불량이나 문제, 혹은 이용자 부주의나 과실, 고의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은 원칙적으로 유상처리 됩니다.

- 업데이트(10/25) 완료 - : 여러분의럭키박스는 과연? 이 중 하나는 무조건 당신의 것!!

- 코아코리아 CKC V2 스마트밴드 (30개) 웨어러블 기기 전문기업 코아코리아가 이번 럭키박스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CKC V2 스마트밴드는 TFT 컬러 자동조도 센서 스크린을 채택해 시인성과 배터리 사용시간을 모두 잡았습니다. 스마트폰 알람 기능 및 방수 기능,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담겨 있으며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해 USB 포트만 있으면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합니다. 7만5천원 상당 제품을 30개 준비했습니다.

- 코아코리아 CKS COLOR 스마트밴드 (30개) 코아코리아 'CK S' 모델 후속 버전 'CKS COLOR', 흑백 0.91인치 디스플레이에서 0.96 인치로 사이즈를 키웠으며 TFT 컬러 디스플레이 탑재로 선명하고 시인성까지 향상돼 야외에서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방수 기능은 기본이며 운동 별 심박수 측정이 가능해 사용자가 운동 중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7만3천원 상당 제품 30개 준비했습니다.

- 코아코리아 CK COLOR 스마트밴드 (40개) 코아코리아 'CK HR' 후속 버전인 'CK COLOR'는 0.96인치와이드 풀 터치 IPS 컬러 스크린을 탑재해 작지만 모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마트폰 알람 기능과 방수 기능은 기본이며 실시간 심박수 측정 모니터링 기능도 갖췄습니다. 30분 충전에 7일까지 지속되는 배터리까지, 7만3천원의 제품을 40개 준비했습니다.

- 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 i5Plus CK7 (2개) 슬림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착용 시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 CK7. 제품이 가볍다고 기능도 가볍지는 않습니다. 오래가는 배터리와 스마트밴드 기본 기능들은 충실하게 갖춘 제품, '내 휴대폰 찾기 기능'까지 갖춰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4만원이고 2개 준비했습니다.

- 코아코리아 CK HR (10개) 전화, 문자, SNS 내용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야 진정한 스마트 밴드! 체계적인 운동 분석 및 모니터링을 통해 건강하고 스마트한 하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밴드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원격 사진 촬영도 가능한 제품, 가격은 4만3천9백원이고 10개 준비했습니다.

- 가민 비보스마트 4 스마트밴드 (1개) 글로벌 GPS 기기 및 웨어러블 브랜드 가민이 럭키박스에 함께 합니다. 스마트 액티비티 트래커 가민 비보스마트 4는 심박계, 올데이스트레스 추적 기능, 이완 호흡 타이머, 고급 수면 모니터링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배터리는 최대 7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가민의 특징인 GPS 기능은 없지만 다른 기능들은 모두 담고 있는 알찬 제품! 19만8천원이고 2개 준비했습니다.

- 제이버드 TARAH 블루투스이어폰 (16개) 로지텍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오랜만에 내놓은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TARAH’를 소개합니다. 스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답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내장, 6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방수등급(IPX7) 인증을 받아 방수기능이 탁월하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Jaybird'와 연동해 고품질 사운드를 커스터마이징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11만5천원 상당 제품을 총 16분께 드립니다.

- JBL 블루투스 스피커 고(GO) (17개) 글로벌 전장 및 오디오 전문업체인 하만코리아에서 웨어러블런을 위해 럭키박스 제품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울트라 포터블 스피커 JBL 고(GO), 작은 크기이지만 풍부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이상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스피커폰이 탑재되 전화통화까지 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까지 갖춰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4만9천원 제품을 17개 준비했습니다.

- JBL 리플렉트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 (5개) JBL에서 준비한 또 다른 럭키박스, 리플렉트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스포츠 헤드폰 미니 BT는 JBL 인이어 스포츠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제품 중 하나로 오랜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IPX-4급 방수기능을 갖췄으며 ‘리플렉트’ 제품명답게 케이블이 빛 반사 재질로 야간에도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14만9천원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 이 외에도 JBL에서 준비한 럭키박스 경품들을 준비했습니다. 왼쪽부터 JBL 유어버드 포커스 400, JBL 유어버드 인스파이어 400, JBL 유어버드 ITX 300까지 총 43개를 준비했습니다. 

- 프리디 Flex 10W 고속 무선충전패드 확장팩 (30개) 모바일 액세서리 생산 기업 ‘코마테크’ 브랜드 ‘프리디'에서 선보이는 Flex 10W 고속 무선충전패드 확장팩 입니다. 확장팩이란 이름 답게 무선충전패드 외 세로로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QC 2.0 지원 충전어댑터로 구성됐습니다. 확장팩에 포함된 거치대를 통해 스마트폰을 세로로 거치할 수 있어 무선충전과 동시에 간단한 알람 확인 및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상시청과 함께 고속충전까지! 판매가 6만4천원 상당 제품 30개 준비했습니다. 

- 자브라 Evolve 75e 무선이어버드 (3개)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Evolve 75e, 세계 최초 프로페셔널 UC인증으로 수준 높은 마이크 성능을 갖춰 온라인 음성 통화 서비스에 최적인 제품입니다. 주변 소음차단 기능까지 갖춰 통화에 필요한 모든 성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또한 2시간 충전으로 14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실생활 모두 겸용 가능한 고성능 블루투스 이어폰, 37만9천원 상당 제품 3개 준비했습니다. 

- 애프터샥 트랙 에어 (14개) 오픈형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의 대명사 ‘애프터샥’의 신제품 ‘트랙 에어’를 럭키박스로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 ‘트랙티타늄’보다 20% 가벼워지고 착용감도 더욱 좋아졌습니다. 귀를 막지 않고도 음악 청취가 가능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라이더나 러너들에게 필수인 제품! 19만5천원 상당 제품을 14분께 드립니다!

-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 R32E (5개) 블루투스 이어폰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실생활에, 그리고 운동 중에 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타 블루투스 이어폰과 차별점이자 특징인 이어폰 헤드 부분 내장된 자석식 스위치로 간단하게 전원을 끄고 켤 수 있습니다. 멀티 페어링도 지원하는 실속형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가 3만7천9백원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 파트론 어반 S 플러스 스마트밴드 (3개) 안드로이드, 애플 등 스마트폰 기종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스마트밴드, 파트론 어반 S 플러스 입니다. 알람 및 방수 기능은 기본, 7일 지속 가능한 배터리와 수면트래킹, 심박체크, 마지막으로 등산 시 활용 가능한 고도 체크기능까지 갖췄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담은 실속있는 스마트밴드, 6만9천원 제품을 3개 준비했습니다.

- 바디기어 기어비트 S (20개) 극한의 아웃도어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한 브랜드 ‘바디기어’에서 사물인터넷(Iot) 전문 솔루션 업체 핸디소프트와 협약을 맺어 출시한 신개념 스마트 스포츠웨어 바디기어 기어비트 S 입니다. 전도성 섬유기반 스포츠웨어 위에 구성품인 체스트벨트로 기어비트 S를 체결해 심박수와 체온 등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5만8천원 상당 제품으로 기어비트 S와 쇼트슬리브 티셔츠가 함께 구성되어 증정 됩니다. M(95)사이즈로 5개, L(100)사이즈 15개로 총 20개 준비했습니다.

-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7개) 헬스장에 흔히 설치된 체지방측정기는 양말까지 벗고 올라가 측정해야 해서 번거로웠는데요,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로 양 손가락만 있으면 가정에서 손쉽게 체지방 측정이 가능합니다. 손가락 두개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지헬스 체지방 측정기는 손가락 두 개로 측정 가능해 건강상태는 물론 올바른 다이어트 방향을 찾아주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지헬스)으로 측정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6만5천원 상당 제품 7개준비했습니다. 

- 지헬스 카드형 스마트 체지방 측정기 (10개) 카드 형태의 사이즈로 제작된 지헬스의 스마트 체지방 측정기 입니다. 18g의 놀라운 무게에 카드보다 작은 사이즈로 슬림하고 얇은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갑 또는 가방, 그리고 주머니에 손쉽게 휴대 가능한 이 제품은 '지헬스(Ghealth)'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기록을 측정하고 관리 가능합니다. 9만9천원의 제품을 10개 준비했습니다.

- 지헬스 휴대용 키재기 신장계 ‘소나' (2개) 내 소중한 아이의 키를 손쉽게 잴 수는 없을까? 잠수함 음파탐지기 ‘소나’의 ‘초음파’ 기능에 착안해 제작된 ‘소나’는 쑥쑥 자라나는 우리 아이의 키를 손쉽게 측정 가능한 제품입니다.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통해 간단하게 신장 측정이 가능하며 귀여운 기린디자인으로 제작돼 인테리어 소품과 시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키재기 벽지 또는 스티커 필요 없이 벽만있으면 잴 수 있는 9만5천원 상당 제품을 2개 준비했습니다. 

- 2018 Asia Artist Awards 초대권 티켓 (1인당 2매, 총 2명)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글로벌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AAA)' 행사 초대권을 준비했습니다. 케이팝 및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배우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 국내 유명 가수 그룹들이 참여하고 이병헌, 주지훈 등유명 배우들도 참여하는 종합 행사입니다. 1인당 2매, 총 2분께 초대권을 드립니다.

- 앵커 파워코어 플러스 10050mAh  보조배터리 (5개) 충전 기기 전문 브랜드 앵커가 럭키박스에 참여합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 파워코어 플러스 10050mAh 보조배터리는 양방향으로 고속충전(QC 2.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고속충전 지원 스마트폰은 물론, 10050mAh 용량의 배터리를 자체 충전만 3-4시간 이내로 완충이 가능합니다. 무광택 표면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5만9천원 상당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 앵커 멀티포트 충전기 파워포트 플러스 5 (5개) 보조배터리에 이어 앵커의 또 다른 럭키박스 상품인 멀티포트 충전기 입니다.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 태블릿 PC 및 USB-C 지원 노트북까지 충전할 것이 넘치는 요즘 가장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QC 3.0지원 USB-C 단자 1개, 그리고 USB 단자 4개를 지원해 최대 5대 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고속충전도 가능한 제품, 6만9천원이며 5대 준비했습니다.

- 베이글랩스 다이어트용 스마트 줄자 파이(PIE) (4개) 보통 줄자가 아닙니다.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베이글랩스 스마트 줄자 파이(PIE), 신체 사이즈를 쉽게 측정할 수 있으며 측정 결과는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송 가능합니다. 모바일앱을 통해 측정한 기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80달러(약9만원 상당)에 판매되고 있으며 4개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샵 게이즈패드 프로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5개) 스마트 IT가젯 전문 기업 게이즈랩이 선보이는 럭키박스 그 첫 번째! 쉽게 접할 수 있는 마우스 패드와 무선충전패드가 만났습니다. 세계 최초로 마우스패드에 3코일 무선충전시스템을 적용해 안드로이드/애플 구분 없이 스마트폰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죽 느낌의 소재(PU)로 제품 전체를 감싸고 있으며 테두리에 스티치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신개념 마우스패드, 4만5천9백원상당 제품 5개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샵 게이즈온 포 카 차량용 오토슬라이드무선 충전 거치대 (5개) 자동차 안에서 극대화되는 무선충전의 편리함을 차량 기종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대 10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센서로 작동하는 ‘오토슬라이드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을 대기만 하면 홀더가 열리고 닫혀 손쉽게 거치 가능합니다. 차량 내 스마트폰을 자주 충전하고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제품, 5만9천8백원 상당 제품 5개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샵 게이즈온 포 홈 마블 무선 충전기 (5개) 일반적인 무선충전기와 달리 집 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국내 최초 ‘인테리어 무선 충전기’입니다. 단단한 PVC 소재에 대리석 무늬를 넣었고 크롬 골드로 테두리를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3만9천원의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샵 게이즈온 포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5개)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은 기존 유선 이어폰인 ‘이어팟’에서 진화한 무선 이어폰 입니다. 하지만 케이스는 아직까지 유선으로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게이즈온 포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로 '에어팟'을 진정한 무선 기기로 거듭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만8천5백원 상당 제품, 5개 준비했습니다.

- 맥컬리 TunePal 핸즈프리 헤드셋 스테레오 이어폰 (30개) 웨어러블런을 위해 맥컬리코리아가 준비한 핸드프리 헤드셋 스테레오 이어폰 ‘TunePal’입니다. 이어폰의 기본 기능 외 리모트 컨트롤 기능도 갖춘 다용도 스테레오 유선 이어폰으로 3.5mm 잭분배기까지 포함되어 동시에 2개의 유선 이어폰으로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2만2천원 제품 30개를준비했습니다.

- 맥컬리 무선 마우스 MGLIDE (30개) 맥컬리코리아가 준비한 또 다른 럭키박스, 무선 마우스 MGLIDE 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IBM 클래식 마우스를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2만5천원 제품 30개 준비했습니다. 

- 벅스뮤직 30일 무료이용권 + 닥터틸즈(Dr. Teal's) 퓨어 엡섬 솔트 소킹 솔루션 위드 유칼립투스 앤 스피아민트 (225개) 2개 경품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뮤직’ 30일 음악 상품권과 헬스케어 및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틸즈(Dr. Teal’s)’ 입욕제 제품 ‘퓨어 앱섬 솔트 소킹 솔루션 위드 유칼립투스앤 스피아민트’를 준비했습니다. 음악과 함께 아로마 오일이 함유된 스파를 즐기면 피로가 싹~! 가시겠죠? 럭키박스로 총 225개 준비했습니다.

- 나음케어 트라택 릴리즈롤 (1개) 운동 후 근육 이완을 위해 필요한 제품, 아령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길이 조절까지 가능한 가변형 마사지롤 트라택 릴리즈롤 입니다. 1단(20cm)부터 3단(24cm)까지 조절 가능해 신체 조건에 맞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9천5백원이고 1개 준비했습니다.

- 나음케어 세라밴드 (21개) 세라밴드는 언제 어디서나 관절에 무리 없이 운동할 수 있는 소도구 입니다. 손에 말아 쥐거나 2-3겹 겹치는 것만으로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근육 이완은 물론 철봉에 묶어서 턱걸이 운동 등 창의적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피트니스 운동에 있어 꼭 필요한 제품, 가격은 2만2천원이고 총 21개 준비했습니다.

- 엘라고 E6M 컨트롤톡 인-이어 이어폰 (3개) 인-이어 이어폰 엘리고 E6M은 제트엔진을 연상시키는 각렬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유니크함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리모컨 기능까지 갖춰 하나 정도 가지고 있으면 든든한 제품, 가격은 5만5천원이며 총 3개 준비했습니다.

- 셀트리온 스킨큐어 UV 퍼펙션 올 오버 레포츠 선블록SPF 50+ (2개) 생명 바이오기업 셀트리온의 화장품 전문 계열사인 셀트리온 스킨큐어에서 럭키박스를 제공합니다! 이르게 찾아온 쌀쌀한 가을 날씨가 낯설지만 강렬한 햇빛과 자외선은 여름이 지나도 피부의 적 입니다. 소중한 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텍션, 셀트리온 스킨큐어에서 나온 UV퍼펙션 올 오버 레포츠 선블록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 일상생활 외 레저 스포츠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3만5천원 제품, 2개 준비했습니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스킨 베리어 스페셜 바디세트 (10개) 셀트리온 스킨큐어 제품 중 스킨 베리어 시리즈 중 바디 제품만 선정해 구성된 스페셜 세트입니다. 바디 워셔, 바디 로션이 포함된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3만9천원 상당 제품을 총 10분께 드립니다.

- 셀트리온스킨큐어 스페셜 패밀리 세트 (10개) 바디세트에 이어 주변 지인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밀리 세트 입니다. 샴푸와 컨디셔너와 여행용으로 각각 1개씩, 그리고 치약이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든든한 구성, 4만2천원 상당 제품을 총 10개 준비했습니다.

- 벨킨 발렛 차져 파워팩 6700mAh (1개) 모바일 액세서리를 국내에 선보이는 벨킨이 럭키박스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애플워치 사용자면서 출장이 잦은 분들에게는 희소식! 애플워치 충전과 스마트폰을 보조배터리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벨킨 발렛 차져 파워팩은 USB 보조배터리 본체에 애플워치 충전용 자석식 모듈을 한데 합친제품입니다. 가격은 11만9천원이고 1개 준비했습니다.

- 벨킨 슬림 피트니스 벨트 (3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거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피트니스 복장이 경량화 됨에 따라 주머니가 부족해지는 요즘, 벨킨 피트니스 벨트로 스마트폰과 간단한 현금 또는 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5인치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까지 가능합니다. 가격은 2만2천원이며 3개 준비했습니다.

-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 (5개) 벨킨에서 준비한 마지막 럭키박스 제품,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 입니다. 가벼운 소재에 착용감이 뛰어나며 제품명대로 ‘스토리지 플러스’답게 최대 5인치 스마트폰과 간단한 간식까지 수납 가능합니다. 1만9천9백원의 제품을 총 5개 준비했습니다.

- 나우 USB-C 케이블 (48개) 고속 충전과 파일 전송이 가능한 USB-C 케이블 많이 쓰시죠? USB-C 커넥터 관련 특허 6개 보유한 USB-C 제조 명가 '엠에스텍 나우(NOW)'가 선보이는 USB-C to USB-C 케이블입니다. 전도율 극대화를 위해 24K금을 도금한 케이블로 내구성과 안정성, 그리고 고성능-고효율 모두 잡은 케이블입니다. 가격은 3만원이고 48개 준비했습니다.

- 범진시엔엘 TONN 스탠드 겸용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BTA-303 (10개)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에 LED 라이트를 추가, 책상 위 LED 스탠드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며 셀피 리모컨 기능을 더해 야간 사진촬영도 가능합니다. 4만1천5백원 상당 제품을 10개 준비했습니다.

- 범진시엔엘 TONN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BTA-301 (10개) 55g의 가벼운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를 갖춘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고출력 파워 사운드를 내장해 야외에서도 음향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셀피 리모컨 기능도 내장했으며 스마트폰 분실방지 알람 기능, 플래시 라이트 기능까지 겸했습니다. 2만9천원 제품을 10개 준비했습니다.

에이포인트코리아 구름송이 손난로 보조배터리 핫팩 (15개) 추워지는 요즘 핫팩 하나 정도 있으면 좋겠죠? 여기에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더한 다기능 손난로 보조배터리 핫팩입니다. 귀여운 구름모양 디자인을 갖춘 본 제품은 60도 온도 지속 시 약 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1만7천4백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15개 준비했습니다.

- 스타워즈 카드형 USB 메모리 8GB (7개)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의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카드형 USB입니다. 신용카드를 연상시키는 컴팩트하고 슬림한 크기로 동영상, 음악등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담아 편리하게 지갑이나 휴대폰 케이스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2만1천9백원 상당의 제품, 공식 라이선스를 통해 생산된 스타워즈 8GB USB를 7분께 드립니다.

- 샤니볼 (8개) 캠핑장에서도, 해변에서도, 공원에서도 OK!! 심지어 잠 잘 때도 켜 놓으면 힐링이 되는 LED 비치볼 입니다. 이 곳 대표님께서 이 제품을 제작하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세계 특허까지 출원한 제품, 가격은 1만5천원이며 8개 준비했습니다.

- LG 마이펜 핸디 선풍기 (2개)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하지만! 돌아올 여름을 위해, 또는 실내에서 답답함을 느낄 때 필요한 평생(?) 필수품, 휴대용이며 거치가 가능한 ‘마이펜 핸디 선풍기’ 입니다. 카메라 삼각대처럼 펼쳐지는 미니 거치대로 책상이나 사무실에 쓰기에도 제격인 제품, 가격은 1만9천9백원이며 2개 준비했습니다.

- 코스틱 기와집 수저세트(10P) (16개) 서울우수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제품입니다. 숟가락 21cm, 젓가락 21.5cm로 한 쌍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숟가락과 젓가락이 포함된 수저 세트입니다. 주변 지인분들께 선물용으로 쓰기 좋은 제품, 가격은 6만5천원이고16개 준비했습니다.

- 코스틱 프렌치하트 롱티스푼 (38개) 커피나 유자차를 마실때 자꾸 손가락이 뜨거운 물에 닿은 경험이 있으신가요? 롱 티스푼을 사용하시면 그럴 일이 없습니다. 장인의 손길로 만든 코스틱 프렌치하트 롱 티스푼, 운동 후 집에서 가볍게 티 한잔 할 때 꼭 필요한 제품! 가격은 1만2천원이고 38개 준비했습니다.

- 라비아 고급 선글라스 (5개)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가 만든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라비아 선글라스입니다. 자외선을 99.9% 막아주고 튼튼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 충격에도 강합니다. 동양인의 얼굴 윤곽을 고려한 곡면 렌즈로 만들어 해외 제품과 달리 착용감도 좋고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5만4천원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 다이나에스앤티 COOLCORE 쿨타월 (36개) 툭툭 터는 순간, 1초 만에 뜨거웠던 타월이 시원해집니다. 야외활동, 운동 및 레저활동 시에 꼭 필요한 COOLCORE 기능성 쿨타월제품입니다. 타월을 적신 후 물기를 짜내고 털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가격은 2만2천원이고 36개 준비했습니다.

- 포트리스 휴대용 LED 선풍기 COOL8 (100개) 가볍게 휴대 가능한 휴대용 LED 미니 선풍기 ‘포트리스 COOL8’입니다. 토끼와 곰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디자인을 한 본 제품은 8cm 쿨링팬을 내장, 작지만 부족하지 않은 풍량으로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LED 조명 버튼으로 야간에도 개성 넘치게 사용 가능한 제품, 1만1천9백원의 제품을 100개준비했습니다.

제6회 씨넷코리아 웨어러블런에서 준비한 럭키박스, 여기까지 준비했습니다.

위 소개한 럭키박스를 받지 못한 참가자 분들을 위해, 사무국에서 빈 손으로 보낼 수 없어 준비했습니다!

스위스 투가루트 유선 셀카봉 스위스 밀리터리로 유명한 브랜드의 셀카봉 '투가루트 유선 셀카봉’입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 PVC 재질로 제작돼 우수한 그립감을 가진 이 제품은 27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총 길이 18.5cm로 휴대성도 우수합니다. 7단 조절기능으로 최대 78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3.5mm 이어폰잭 연결선도 갖춰 원격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유선으로 호환성도 좋아 해외여행 시 배터리 걱정도 없습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이 제품을 럭키박스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제6회 웨어러블런 럭키박스 총 정리]

*상기 제품 내용은 주최 사무국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