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삼성전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출시

도어 패널 19종으로 확대…소비자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최적 조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가 31일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19종이나 되는 종류의 도어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인 프리스탠딩 4도어와 키친핏이 적용돼 빌트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도어ㆍ1도어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과 주거 공간에 따라 최적의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스포크 냉장고에 적용된 색상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어울리는 혼드 메탈 계열 색상 4가지까지 더해 삼성전자의 어떤 냉장고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또 김치냉장고를 다용도 냉장고로 활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무르거나 변질되기 쉬운 뿌리채소·열대과일을 위한 감자·바나나 모드 ▲보관이 까다로운 곡류나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하는 모드 ▲육류나 생선을 살얼음 상태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육류·생선 모드 ▲육류 숙성 알고리즘이 적용돼 풍미를 높이는 ‘참맛 육류’ 모드 등 17가지 맞춤 보관 기능이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어 손잡이에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하는 항균 솔루션을 더한 ‘안심 핸들’을 적용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출고가 기준 제품 타입과 용량에 따라 140만원부터 599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중 최상위 모델인 584리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200명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색상이 적용된 메탈 김치통을 증정한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출시한 가운데 모델이 상하칸 모두 오픈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