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하이퍼엑스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엔비디아 리플렉스 인증 받았다

하이퍼엑스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사진=하이퍼엑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HP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27일 자사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Pulsefire Haste)가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호환 인증을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밀리초(Millisecond/ 1,000분의 1초) 단위로 시스템 지연 시간을 측정하고, 시스템 최적화 기능을 통해 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최첨단 기능이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레이턴시 애널라이저(Latency Analyzer) 기술을 지원하는 지싱크(G-SYNC) 모니터에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를 연결한 후 클릭-투-디스플레이(click-to-display)로 해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하게 된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는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니즈에 맞춰 초경량으로 설계됐다. 헤이스트의 버튼과 육각형 벌집 모양 쉘 타공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59g의 가벼운 무게는 보다 빠른 동작을 가능하게 하며, 뛰어난 통풍 성능은 장시간에도 무리가 없도록 돕는다.      

더불어,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를 탑재해 6천만 회 클릭을 보장,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지싱크 모듈이 포함된 모니터 중 일부만 사용할 수 있다. 지원 제품은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