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

KES 2021, 28일 건강 관련 신기술 컨퍼런스 진행

수면 리듬, 폐 건강, 탈모 해결,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주제 선보여

'Techs & The Talks 2021' 컨퍼런스 현장(사진=김태훈 기자)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제 52회 한국전자전(KES 2021)이 한창인 가운데, 행사 셋째날인 28일 건강 관련 다양한 주제의 신기술이 발표됐다.    

지난 27일 시작된 'Techs & The Talks 2021' 컨퍼런스에서 메타버스 기술 및 비즈니스, 물류 관련 브리핑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날은 주로 '건강 콘텐츠'를 위주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태준 브이티코퍼레이션 대표는 '수면리듬을 바로잡는 스마트 라이트테라피'를 소개했으며, 이인표 브레싱스 대표는 '온 가족의 폐건강을 지키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소개했다.    

박연호 엠이플로우텍 이사는 '자화기포수의 수면하의 수중에서의 에너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안영상 홈티 대표는 '아동용 메타버스 콘텐츠 헬디 키즈'를 소개했다.    

정대권 루토닉스 대표는 '초소형 미세전류 팻치 디바이스를 통한 탈모 해결' 솔루션을 소개했으며, 김형민 에이치랩 대표는 '홈트레이닝에 효과적인 스마트미러를 활용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기술이 바뀌다. 혁신을 말하다. 가치를 더하다'를 모토로 한 이번 'Techs & The Talks 2021'에는 관람객들 및 업계 관계자들에 좌석을 가득 메웠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