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파워존,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한 멀티탭 선보여

공간 활용 최적 ‘테트리스 멀티탭’ 히트

파워존 테트리스 멀티탭(사진=파워존)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멀티탭도 투박한 모습을 넘어 개성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는 시대가 다가왔다.    

특히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능, 안전성과 동시에 디자인까지 겸비한 멀티탭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트렌드 속 기존에는 없던 자유자재로 모양 변형이 가능한 대한민국 멀티탭 브랜드 파워존(POWERZONE)의 테트리스 멀티탭이 주목받고 있다.    

파워존의 테트리스 멀티탭은 필요에 따라 원하는 모양으로 콘센트 변형이 가능해 플러그, 어댑터 간섭으로부터 자유로운 멀티탭이다. 자유롭게 모양을 바꿀 수 있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공간 활용에 특히 용이하다.    

또한 화이트와 함께 레드, 옐로우, 블랙, 그레이 등의 다양한 투톤 컬러 옵션으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트리스 멀티탭은 4,000W 고용량 제품으로 대형 가전까지 허용 가능하며 V-0 난연, 내열성 소재로 제작되어 화재에도 안전하다.    

게다가 단자 간 높낮이 차이가 없는 겹단자 사용, 안전슬라이드와 함께 과열된 전기 회로를 차단하는 서킷 브레이커 설계로 과부하, 과전류시 안전하게 전력을 차단한다.    

파워존 관계자는 “기능성, 안전성은 물론 인테리어, 공간 활용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을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 멀티탭인 ‘테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테트리스 멀티탭을 통해 협소한 공간, 장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로도 손색없이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멀티탭 브랜드 파워존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다양한 멀티탭을 제공하는 멀티탭 전문 브랜드로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생활용품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파워존의 ‘테트리스 멀티탭’은 파워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