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명절 장거리 운전 미리 대비하자" 볼보, 안전한 귀성길 돕는 서비스 캠페인 진행

9월 15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 방문 시 장거리 주행 위한 18가지 항목 무상점검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바이볼보 2022 어텀’ 캠페인 이미지 (사진=볼보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바이볼보 2022 어텀’  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장거리 주행 필수 점검 항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간 중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등 장거리 주행을 위한 총 18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 후 엔진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액, 스파크플러그, 타이어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10%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을 생각하는 볼보자동차의 진심이 전해지길 바라며,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관련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