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이노스, TV 전제품 품질인증 'Q 마크' 획득···기술력 및 우수성 입증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서 성능 및 안정성 평가 심사 거쳐

가전 브랜드 이노스가 TV 전제품의 품질보증 Q마크를 획득했다.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TV 및 IoT 가전 브랜드 이노스가 국내 정부기관을 통해 TV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품질인증마크인 ‘Q 마크’를 획득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노스 TV가 획득한 품질인증인 ‘Q 마크’는 자체만으로도 품질이 보증되며, 성능평가 및 안정성 평가 등 소비자가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해도 괜찮다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까다로운 다방면의 심사 후 획득이 가능하다.

이노스는 작년 8월 하이센스 ‘55U7G 120Hz 게이밍TV’를 출시한 바 있다. 아울러 올해 10월 최초로 안드로이드OS를 넘어 구글OS 탑재 제로에디션 구글TV도 선보였다. 현재 이노스는 24인치부터 98인치 스마트T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님들께 가성비 좋은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그에 걸맞는 사후 서비스가 제대로 받쳐주어야만 비로소 완벽한 판매 요건이 되지 않는가 싶다. 이에 저희 이노스는 소모 기간 하루를 원칙으로 하는 차별화된 AS 시스템 자체 운영과 더불어 이노스 TV의 전제품이 수용 가능한 대형 물류창고의 구축 등 더 큰 만족감과 진심을 전해 다가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며 고객님들의 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