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렉서스, 모바일 앱 이용 고객 대상 '2022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 이용 고객 대상 특정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22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고객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2022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에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할인,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할인,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 효율 향상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각 서비스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의 고객용 모바일 앱인 ‘렉서스 라운지’는 서비스센터의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보기와 같은 차량 관리를 위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앱 활동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여 리워드로 제공하는 라운지 스탬프 프로그램까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확인 등과 같은 차량 유지와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렉서스 라운지’ 앱에 고객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