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11번가, 11일까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 최대 45% 할인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천만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발급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함께 하는 할인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함께 하는 할인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아마존 상품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아마존의 ‘에센셜’ 제품들을 포함해 최근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킨들’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직구족들이 아마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아마존과 사전 협의해 단독 특가로 마련한 ‘원데이 딜’과 ‘원데이 브랜드 딜’을 각각 하루 6개씩 최대 45% 할인가로 공개한다. 기존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가 높은 베스트 셀러부터 최근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잘 팔린 제품, 신규 브랜드 등을 골고루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PC, 가전제품, 패션, 주방용품 등 30여개 카테고리의 수천만개 아마존US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매일 발급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은 ‘LIVE11’ 라이브방송도 오는 11일 오후 5시 ‘아마존 십일절 앵콜 대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방송 중 아마존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혜택에, 중복 7% 할인 쿠폰과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한편 11번가는 매달 ‘아마존 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등 고객들의 쇼핑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할인 행사들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더해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연계한 대규모 해외직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