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 '몬스터절 앵콜데이'…식품·생필품, 가성비 여행상품 특가

몬스터절 기간 고객 인기 상품만으로 구성 혜택

티몬이 9일과 10일 양일간 ‘앵콜데이’를 연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9일과 10일 양일간 ‘앵콜데이’를 열고, 몬스터절 기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핫딜’들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식품과 생필품은 물론 가성비 여행상품까지 포함한 전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앵콜데이’에서는 최근 고물가 속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식품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CJ 햇반 국밥류, 덮밥, 본죽 인기 죽 등이 특가다.     

생필품 핫딜도 풍성하다. LG생활건강과 애경의 인기 상품 모음전에서는 샴푸와 세제, 바디로션 등을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했다. 유한킴벌리 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크리넥스 30롤, 마이비데 포함 2만 7천940원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해외 여행 상품도 다채롭다. 신규 오픈 호텔인 페닌슐라 다낭 또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을 포함한 다낭+호이안 3박 5일 패키지, 나트랑 빈펄 리조트 3박 5일 에어텔 자유여행상품,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패키지, 세부 3박 4일 세미패키지 등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핫딜들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가격은 물론, 구매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생활용품부터 식품, 여행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특가데이를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