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캐딜락, 겨울철 맞이 차량 무상 점검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

11월 30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기본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 혜택 제공

캐딜락이 겨울철을 맞이해 차량 무상점검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캐딜락)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딜락이 겨울철 고개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딜락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원활한 차량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및 일부 부품 할인을 포함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한 운행의 핵심 품목인 브레이크 시스템, 조향 시스템을 포함해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차량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