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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고객 성원 보답 위한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 시행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동절기 대비 차량점검 실시

쌍용자동차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동절기 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선다. (사진=쌍용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쌍용자동차가 기업회생절차 종결 및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함에 따라 믿고 기다려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동절기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 및 사고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시행된다.     

차량점검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서비스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전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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