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장신도 거뜬한 인체공학적 게이밍 체어 'TC100 릴랙스' 발매

375mm 풀바디 서포트 기술 채택…더 넓은 좌석, 소프트한 구조 선봬

커세어 TC100 게이밍 체어 (사진=커세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자사 게이밍 의자 신제품 ‘TC100 릴랙스(CORSAIR TC100 RELAXED/이하 TC100 릴랙스)’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TC100 릴랙스’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더 넓은 좌석과 다양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채택했으며 레이싱카를 연상케하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외부 소재는 부드러운 패브릭과 플러시 인조가죽 중 선택이 가능하다.     

375mm 넉넉한 좌석과 몸 전체를 지지하는 풀바디 서포트 기술을 채용하여 게임 중 몸을 앞으로 숙이거나, 승리 후 몸을 뒤로 젖힐때, 다리를 꼬거나 한쪽으로 치우쳐 앉는 등 사용자들의 상황과 자세에 맞는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패브릭과 인조가죽 중 어떤 옵션을 선택하더라도 탈부착이 가능한 고밀도 폼의 요추 베개(lumbar pillow)와 메모리폼 목 베개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게임 중 건강한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커세어 게이밍 체어 신제품 'TC100' (사진=커세어)

‘TC100 릴랙스’ 장점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제품을 세팅할 수 있다는 데 있다. 최대 1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한 강철 구조 클래스 4 가스리프트로 의자 높낮이를 조절하며 리클라이닝 시트 등받이는 90-150°까지 젖힐 수 있어 게임이나 쉴 때 몸에 맞는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또 팔걸이는 상하좌우  4개의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해 팔과 손목을 가장 이상적으로 위치하게 만든다.     

‘TC100 릴랙스’의 소재는 패브릭과 플러시 인조가죽 2가지로 통기성이 뛰어난 패브은는 부드러운 착좌감과 시원함을, 플러쉬 인조가죽은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함, 손쉬운 유지관리를 전한다.       

몇 분 만에 조립을 완성하는 빠르고 쉬운 조립 공정을 갖춘 ‘TC100 릴랙스’는 더 큰 좌석과 10cm의 높낮이 조절, 소프트한 구조, 스타일리쉬함을 제공해 몸집이 큰 장신의 사용자들과 의자 위에서 자주 움직이는 게이머들에게도 최적이다.     

커세어 TC100 릴랙스 게이밍 의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