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조절&다양한 이벤트 실시

‘스타포스 100% 강화권’ 지급···원활한 스펙 성장 지원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블루밍 포레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밸런스 개편으로 다양한 보스전 상황에 맞춰 스킬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업데이트와 함께 처음 선보였던 ‘블루밍 포레스트’ 테마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까지 NPC 춤 동작과 동일한 방향의 화살표를 입력하면 ‘블루밍 코인’을 지급하는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와 ▲뱀탕 ▲자동전투 충전권(30분)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 보상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사냥으로 ‘빛나는 꽃잎’ 수집 시 ‘블루밍 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최종 보상으로 ‘블루밍 포레스트 대미지 스킨(유닛)’을 선물한다.     

이 밖에 캐릭터 스펙을 높일 수 있는 ‘게이지 UP! 스타포스 UP!’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및 이벤트 상점 구매로 얻은 ‘빛을 잃은 주문서’를 사용해 ‘스타포스 100% 강화권’을 제작할 수 있으며 최대 ‘스타포스 20성 100% 강화권’까지 제작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