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카카오엔터, 대표 IP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PV 최초 공개

LA 애니메 엑스포서 ‘나혼렙’ 애니 성우진과 주요 캐릭터 및 장면 첫 선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대표 IP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미국 ‘LA 애니메 엑스포(LA Anime Expo) 2023’에서 처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1일부터 4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애니메 엑스포는 북미 최대 규모의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다. 올해 애니메 엑스포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사 디앤씨웹툰비즈가 원작사로 참여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4일 최초로 대중에 공개했다.     

누적 조회 수 143억 회를 기록하며 ‘K웹툰’이란 장르를 글로벌에 각인한 작품인 만큼 이날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 공개 현장에는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1분 30초가량으로 제작된 ‘나 혼자만 레벨업’ 캐릭터 PV 영상에선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과 더불어 주요 등장인물, 각 캐릭터를 연기할 성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상은 카르테논 신전 편 등 ‘나 혼자만 레벨업’ 팬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에피소드들로 꾸며졌으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본편은 이번 겨울에 론칭될 예정이다.

일본 베테랑 성우 라인업도 기대를 모은다. 인류 최약체 헌터에서 지구를 구하는 영웅으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성진우의 목소리는 ‘‘도쿄 구울 re:’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등 여러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반 타이토가 맡았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행사 개최를 기념해 4일 오후 9시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2주간 원작 웹툰 20화를 무료로 공개하며 3시간마다 무료로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3시간마다 무료’(3다무) 프로모션이 웹소설과 웹툰 모두에 적용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