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여기어때,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 1+1 이벤트

이달 말까지 선착순 250명 혜택

여기어때가 홍콩공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이달 한 달간 ‘1+1 홍콩 왕복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기어때가 홍콩공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이달 한 달간 ‘1+1 홍콩 왕복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의 홍콩 왕복 항공권을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1인의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가 1인 항공권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구매 시, 성인 2인 기준으로 항공권 스케줄을 검색해야 혜택가를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2월 21일까지다. 

국토교통부 항공 통계에 따르면, 홍콩은 코로나19 확산 전인 2019년 상반기 국제선 이용객 1위를 기록할 정도의 대표 인기 여행지다. 여기어때는 홍콩공항공사, 캐세이퍼시픽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의 매력을 소개하고, 무료 항공권을 지원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홍콩 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숙소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숙소 35만원 쿠폰팩과 함께 홍콩 숙소 전용 ‘더하기 쿠폰’도 발급한다. 더하기 쿠폰 사용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홍콩은 다양한 미식과 볼거리, 테마파크 등이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최근 급부상하는 근거리 여행지 중 한 곳인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꼭 방문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