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우∙건강식품∙선물세트 등 인기 추석 선물 할인 판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맞아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맞아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선 인기 추석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동원참치∙햄 선물세트, 농협안심한우 1등급 선물세트, 에스티로더 5만원대 갈색병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엄선한 추석 선물을 사전예약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0일까지 사전예약을 마치면, 18일에 수신인에게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수신인이 주소지 입력을 마치면 선물이 순차 배송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은 추석 연휴 전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전 정신 없이 명절 선물을 고르고 선물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선물을 구매하고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