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특별 고객 초청 이벤트 마련

아우디 시승 및 골프 원-포인트 레슨···임상심리 및 입시 관련 강의까지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 오토가 '2023 프로그레스 모먼트'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바이에른 오토)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오는 11월, 특별한 고객 초청 이벤트 ‘2023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2023 Bayern Auto Progress Momen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 는 아우디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진보'를 메인 테마로 한 바이에른오토만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 다양한 주제 아래 고객들과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오는 4일에는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에서 KLPGA 박진이, 임미소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그레스 모먼트, 골프 (Progress Moment, Golf)’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Q4 e-트론’을 포함한 전 차종 시승 기회와 박진이, 임미소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11월 14일에는 아우디 강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레스 모먼트, 레이디스 (Progress Moment, Ladies)'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에서 진행되며, 오전 세션은 임상심리 전문가인 조선미 교수, 오후 세션은 입시 전문 컨설턴트인 오대교 원장의 강의가 준비 되어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과 강서 전시장,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