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라더코리아,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신제품 10종 발

흑백‧컬러, 기업부터 홈오피스까지…다양한 목적과 환경 아우르는 레이저 라인업 출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프린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시리즈 라인업을 대거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시리즈 두 라인(비즈니스용, 홈오피스용)과 컬러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홈오피스용 한 가지 라인 등 총 10종이다.     

먼저 ‘비즈니스용 흑백 레이저 시리즈’는 효율성 및 안정성을 고려한 설계로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복합기 2종(MFC-L6915DW, MFC-L5710DW)과 프린터 3종(HL-L6415DW, HL-L5210DW, HL-L5210DN)으로 구성됐다.     

복합기 최상위 모델 MFC-L6915DW 기준, 동급 최고 속도에 해당하는 최대 50ppm의 빠른 인쇄속도를 자랑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인쇄, 복사, 스캔 작업을 대량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최대 80매까지 자동 문서 급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뛰어난 연결 호환성이 돋보인다. 스캔한 원본을 클라우드나 이메일 서버 또는 지정된 네트워크에 바로 업로드할 수 있고, 무선 와이파이를 통해 모바일 연결 또한 손쉽게 할 수 있다.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부문에서는 ‘홈오피스용 흑백 레이저 시리즈’도 함께 출시했다. 복합기 1종(MFC-L2805DW)과 프린터 1종(HL-L2400D)으로 구성됐다. 그 중 홈오피스용 흑백 레이저 복합기는 무선 및 모바일 인쇄와 스캔, 복사 등의 복합기 기능 등 현대 사무실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34ppm의 출력속도와 최대 50매까지 자동 문서 급지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컬러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홈오피스용 컬러 레이저 시리즈’는 브라더의 LED 기술을 적용해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를 구현하며 인쇄 품질을 극대화했다. 화면에서 보정한 컬러감 그대로 또렷하게 출력해준다. ‘홈오피스용 컬러 레이저 시리즈’는 복합기 2종(MFC-L3760CDW, DCP-L3520CDW)과 프린터 1종(HL-L3220CW)으로 돼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가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할 만큼 브라더의 레이저 프린팅 기술력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시리즈에는 압도적인 브라더 기술력을 그대로 집약해 뛰어난 제품력과 인쇄 품질을 자랑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