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캐논, 프로 작가 5인 작품 선보이는 '2023 마스터즈 사진전' 개최

강영호, 노순택, 이종렬, 신선혜, 장승민 등 캐논 마스터즈 5인 사진 작품 다수 전시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캐논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논코리아가 캐논 마스터즈 5인의 사진 작품을 전시하는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을 11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캐논의 대표 유저이자 오피니언 리더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캐논 마스터즈 5인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이면(裏面)’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에서는 ▲‘춤추는 사진가’로 영화 포스터, 광고 사진, 순수 예술 사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영호’ 사진작가 ▲분단 체제가 파생시킨 작동과 오작동의 장면을 채집해온 ‘노순택’ 사진작가 ▲패션, 인테리어, 매거진 등 상업사진 영역에서 활동 중인 ‘신선혜’ 사진작가 ▲자연 생태 환경과 관련된 수많은 사진 및 영상 프로젝트 진행해온 한국 대표 자연 다큐멘터리 ‘이종렬’ 사진작가 ▲20여 편의 상업영화 음악 프로듀서 및 공연 연출자로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창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장민승’ 시각예술가 등 업계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예술 철학이 담긴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캐논갤러리에서 캐논 마스터즈 작가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마스터즈와의 만남’ 세미나도 개최한다. 우선 11월 21일 20시 이종렬 작가, 11월 22일 20시 강영호 작가가 전시 작품 및 포트폴리오를 설명할 계획이다. ‘마스터즈와의 대화’는 캐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R Live 세미나’와도 연계해 온· 오프라인으로 캐논 마스터즈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2023 캐논 마스터즈 사진전’은 10월 27일부터 11월 28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