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에이수스, 'AGF 2023'서 각종 신제품 및 하드웨어 선보인다

 프로아트 PA279CV, VG279Q3A 모니터, PN64 미니PC 등 다양한 제품 직접 체험 가능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이수스(ASUS)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12월 2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 4, 5번홀에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AGF 2023)에 스마일게이트와 함께 에이수스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 및 제품들을 선보인다.     

에이수스는 AGF 2023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및 전문가를 위한 프로아트 PA279CV, 게이머를 위한 고주사율 모니터 VG279Q3A와 함께 작지만 고성능을 보여주는 PN64 미니PC 등을 제공해 스토브 게임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체험존에는 게이머 개인별 움직임에 맞춰 최적화가 가능한 ROG 케리스 에임포인트 마우스를 포함해 애니매트릭스 기능이 적용된 ROG 스트릭스 플레어 II 키보드, ROG 델타 S 헤드셋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시 공간에는 수랭쿨러가 기본 장착된 ROG 매트릭스 지포스 RTX 4090와 WiFi 7을 지원하는 ROG 랩처 GT-BE98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수스 코리아 관계자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AGF 2023은 서브컬처의 다양함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로써, 이번 스토브와의 진행으로 게이머들에게 에이수스의 다양한 하드웨어를 선보이고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