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더함, 16일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서 신형 TV 특가 선봬

최대 66% 할인 및 N페이 5% 적립…더함 24년형 신제품 미니 LED 및 냉장고까지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이 오는 16일 오후 7시 ‘브랜드데이’를 맞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쇼핑라이브에서는 24년형 신제품 TV를 58% 할인하며, 알림받기 최대 5만 원 추가 할인, 최대 4만 5천 원 상당의 사은품, N페이 최대 5%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진행 중 하나카드로 결제 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 구매 인증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 모바일 교환권 5만 원, 요기요 상품권 3만 원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함 24년형 신제품 미니LED 게이밍프로는 1600칸델라의 높은 밝기를 갖춰 HDR 적용 시 OLED 못지않은 화려한 색감을 경험할 수 있다. 16비트로 제어되는 Full Array Local Dimming (풀 어레이 로컬디밍) 기술을 사용해 768개의 로컬디밍존마다 백라이트를 정밀하게 제어한다. 로컬디밍 기술을 통해 더 깊은 블랙색상을 보여주며 생생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더함 117L 일반 냉장고는 상냉장 87L, 하냉동 30L 실용적인 구조로 설계됐다. 상냉장은 다이얼 방식으로 1단계에서 7단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소량 냉장 보관 시 1~2단계, 대량 냉장 보관 시 4~5단계를 추천한다.     

더함 쇼핑라이브의 자세한 내용은 더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