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더함,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혜택 담은 쇼핑라이브 25일 진행

54% 단독 할인 및 최대 10만 원 알림받기 쿠폰 제공

더함의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5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더함)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더함이 4월 25일 목요일 가정의 달 맞이 선물대첩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4월 25일 가정의 달 맞이 쇼핑라이브에서는 더함 가전 구매 시 54% 할인과 함께 최대 10만 원 알림받기 쿠폰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을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함 삼탠바이미 FHD 32형은 구글OS TV와 이동식 스탠드 결합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해당 결합상품은 TV와 스탠드의 호환이 완벽해 스탠드 설치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더함 삼탠바이미 FHD 32형에 적용된 FHD 패널은 넷플릭스 기본 해상도인 FHD 해상도를 지원해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더함 삼탠바이미 FHD 32형은 180도 화면 회전이 가능해 세로 영상을 블랙바 없는 꽉 찬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다. 상하 각도 조절 틸트 기능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함 삼탠바이미 FHD 32형은 부드러운 5개의 히든캐스터가 적용해 어느 곳으로도 손쉽게 이동가능하다.

4월 가정의 달 맞이 더함 쇼핑라이브의 자세한 내용은 더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