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KNCAP 1등급 기념 5월 구매 혜택

가정의 달 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도 진행

르노 그랑 콜레오스 주행사진 (사진=르노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가 5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옵션 및 액세서리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전시장 이벤트와 고객 참여형 캠페인도 한 달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는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의 KNCAP 1등급 획득을 기념해 5월 구매 고객이 옵션이나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5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40만 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부 구매 시 매력적인 3%대 이율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할부원금 2천500만 원은 3.3%, 할부원금 3천만 원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까지 정액불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단, 하이브리드 E-Tech의 테크노 트림은 5월 구매 혜택 적용이 제한).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르노코리아가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제공 중인 업계 최고 수준의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2026년형으로 거듭난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5월 한 달간 24개월(할부원금 2천만 원 이하) 및 36개월(할부원금 1천500만 원 이하)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또는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상품 이용 시 50만 원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노후차량 보유 혜택 40만 원, 생산월별 프로모션 50만 원,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20만 원, 재구매(1회 기준) 20만 원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아르카나의 5월 최대 혜택은 180만 원이다. 단, 테크노 트림은 일부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2026년형 아르카나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으로 구성된 업그레이드된 상품성과 함께 새로운 에스프리 알핀 트림에 새틴 어반 그레이 컬러 및 새로운 내장 컬러를 입히며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5월에는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두 차종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더 세이프티(Drive the Safety)’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연휴 기간동안 시승 고객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미니어처카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5월 말까지 사전 신청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르노 디 오리지널 우산 또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시승 후 차량 출고를 마친 고객에게는 볼테르 전기자전거, 투미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5월에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의 2025년형 모델을 제휴 할부(MFS)로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150만 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노후차량 보유 고객 혜택,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생산월별 추가 프로모션, 재구매 1회 기준 20만 원 혜택까지 모두 적용하면 최대 혜택은 280만 원에 달한다. 중형 세단 SM6는 인스파이어 트림의 경우 25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고, 생산월에 따라 10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용차 마스터(Master) 밴은 100만 원의 현금 구매 혜택과 함께 2대 이상 다량 구매 고객에게 최대 5%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KNCAP 자동차 안전도 평가에서 평가 대상 SUV 차종 중 최고 점수로 종합 1등급 및 5스타를 획득한 그랑 콜레오스를 비롯해, 새롭게 거듭난 26년형 아르카나를 전국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전국 시승 행사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맞춤형 구매 혜택과 전문 영업 담당들의 맞춤 컨설팅까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