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비대면 세탁 서비스 플랫폼 세탁특공대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주 수요일 특별 프로모션 '세특데이'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5월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세특데이'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생활 밀착형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세특데이'는 세탁특공대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 매주 품목이 달라지는 할인 쿠폰 제공 ▲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세탁비 전액 무료' 혜택 제공 ▲ 얼룩 제거 서비스 비용 100% 보상 이벤트 진행 등으로 주요 혜택이 진행된다.
세탁특공대 관계자는 "2015년 시작 이래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세특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의생활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세탁특공대는 현재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비대면으로 세탁 수거·배송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다. 일반 의류는 물론 이불, 신발, 텐트 등 특수 세탁과 함께 최근 론칭한 전문 스페셜 리스트의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아우르는 생활 밀착형 세탁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의 ‘청소·세탁·도우미’ 카테고리 ‘업종별 앱 사용량 순위’ 데이터에서 2025년 4월 현재 세탁특공대는 사용자 수 점유율은 15.92%, MAU(월간 활성 사용자)는 105,937명으로 해당 카테고리 내 세탁 앱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