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네이버가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22일까지 네이버앱에서 ‘내릴수록 플러스, 네이버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앱 홈피드와 클립에서 콘텐츠를 탐색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벤트는 ‘홈피드 편’과 ‘클립 편’ 두 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5월 26일부터 6월 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홈피드 편’에서는, 이용자가 홈피드에서 아래로 스크롤해 내려가다가 나타나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참여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25일까지 미리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참여 현황과 누적 혜택은 이벤트 캘린더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어 6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클립 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 내 ‘미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클립 탭 추천판에서 10편의 클립을 시청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담긴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즉시 랜덤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 시청 수에 따라 추가 리워드도 얻을 수 있다.
이재후 네이버앱 부문장은 “이용자들이 네이버앱을 통해 자신만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발견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지난해 ‘피드런’ 이벤트에 1030 세대가 60% 참여하는 등 호응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네이버앱에서 다양한 콘텐츠 추천과 참여형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앱 이용자들은 즐거운 콘텐츠 탐색과 함께 실속 있는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네이버앱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