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NHN커머스, 쇼핑몰 첫걸음 함께하는 ‘1:1 전담 서비스’ 정식 오픈

초기 설정부터 매출 성장 관리까지 실무 과정 무료 컨설팅

NHN커머스가 온라인 쇼핑몰 예비 창업자와 초기 운영자를 위한 '1:1 전담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사진=NHN커머스).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NHN커머스가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와 초기 운영자들을 위해 ‘1:1 전담 서비스’를 정식으로 선보였다. ‘고도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몰 제작부터 운영, 매출 성장 관리까지 전담 매니저가 밀착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고도몰’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확장성을 갖춘 쇼핑몰 제작 솔루션으로, 1인 창업자부터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무료 요금제 ‘고도몰 basic’ 출시 이후 신규 상점 개설 수가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1:1 전담 서비스’는 쇼핑몰 개설 초기의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됐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기본 설정, 상품 등록, 디자인, 전자결제 연동 등 오픈 준비 단계부터 주문 및 회원 관리, 마케팅, 운영 교육 등 매출 증대를 위한 단계별 컨설팅까지 전담 매니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되며, NHN커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의 일환으로, 이번 서비스가 초보 창업자들의 막막함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쇼핑몰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N커머스는 보다 전문적인 맞춤형 쇼핑몰 제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와 함께 ‘해드림’ 1:1 쇼핑몰 제작 전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맞춤형 제작부터 리뉴얼, 솔루션 이전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