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10주년 맞아 250여 제휴사에서 할인·적립 쏟아···사용자 참여도 폭발적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네이버페이(이하 Npay)가 1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Npay 10 FESTA’ 시즌1이 5월 말까지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 중이다.
이번 대규모 감사제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에게 역대급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250여 개 제휴사와 함께 총 1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Npay 앱 방문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2%나 늘었고, 결제 미션에 참여한 이용자는 100만 명에 달한다. 특히 결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브랜드 뽑기’ 이벤트에는 약 46만 명이 참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롯데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주요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장 결제도 활발해져 5월 현장 결제액은 작년보다 70%나 증가했으며, 해외 결제 이용도 크게 늘었다.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서 QR결제와 해외 프로모션에 힘입어 결제액이 크게 늘면서 해외 이용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Npay 10 FESTA’ 시즌1은 5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시즌2는 6월 11일부터 시작된다. 시즌2에서는 AI 개인화 영상, 10주년 기념 NFT(대체불가토큰) 프로모션 등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가 추가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시즌1에서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시즌2에서는 사용자들이 직접 자신의 Npay 경험을 재미있게 되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