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카카오뱅크, 추석 맞아 정관장과 손잡고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출시

앱테크 즐기면 쿠폰·포인트·건강제품까지…10월 2일까지 특별 혜택 제공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사진=카카오뱅크)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카카오뱅크가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정관장과 제휴, 오는 10월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일상 속에 재미와 혜택을 더하는 ‘돈 버는 재미’ 코너를 확대한 것이다. 기존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에 더해 기억력을 활용하는 ‘기억력 테스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고객은 각 게임에 참여하면 하루 최대 12원을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정관장 제휴 혜택도 풍성하다. ‘카드 짝맞추기’를 3회 누적 플레이하면 정관장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색깔 맞추기’ 3회 누적 시 전국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모든 쿠폰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빨리 맞추기’를 5회 누적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정관장 멤버십 2천 포인트가 제공된다. 신규 서비스인 ‘기억력 테스트’를 3일간 누적 플레이할 경우 혈당케어 제품 ‘GLPro 코어’ 2병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그동안 현대백화점, 세븐일레븐 등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앱테크 제휴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누적 참여 고객은 이미 370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간단한 게임을 즐기며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식품, 뷰티, 생활 등 다양한 영역으로 제휴를 넓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