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큐소닉, 2025 최대 쇼핑축제 삼성 모니터 '빅스마일데이' 진행

11일까지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오디세이 G5 게이밍 등 인기 모델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온라인 마켓인 지마켓·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 모니터들을 최대 22%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5년형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오디세이 G5 게이밍 ▲뷰피니티 S6 모니터 등 다양한 모델이 준비됐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LS43FM701’ 화이트 43인치 모델은 올 6월 출시된 최신 모델로, 홈화면에 기본 OTT 앱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선 WiFi만 연결하면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를 즐길 수 있다.     

또 2025년 새롭게 탑재된 신기능 ▲클릭 투 서치 ▲AI 화질 최적화 ▲액티브 보이스 기능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본 제품은 인터넷 연결만 되면 실시간 뉴스,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이용료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IPTV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별한 매력을 더하고 있으며, 현재 유행하고 있는 삼탠바이미 무빙 스탠드를 연결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1인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 오디세이 ‘G5 LS32CG510’ 멀티스탠드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대화면 ▲QHD 고해상도 ▲165Hz 고주사율 ▲1ms 응답속도 ▲HDR10 지원으로 게이머 분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큐소닉 관계자는 “2025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는 올해 출시된 최신 모델인 스마트 M7 LS43FM701 삼탠바이미 및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을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고객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큐소닉 삼성 모니터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물량 소진 시 할인율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큐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