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네오위즈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와 협력해 제작한 한정판 ‘브라운더스트2 콜라보 PC 스페셜 에디션(이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발표와 함께 12월 16일부터 공식 판매가 진행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브라운더스트2의 인기 캐릭터 ‘에레니르 쉐도우 바니’, ‘되찾은 운명 신성 유스티아’의 비주얼을 활용한 디자인과 다양한 커스텀 요소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컴퓨존, 우장춘 박사의 게이밍PC, TYPC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판매 구성은 메인스트림부터 하이엔드까지 폭넓은 사양으로 준비돼 브라운더스트2는 물론 다양한 AAA 게임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상위 사양 모델은 최신 고성능 CPU와 GPU를 기반으로 구성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브라운더스트2 전용 BIOS POST 화면이 기본 적용돼,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게임 특유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사양에 LCD가 포함된 쿨러가 기본 탑재되며, 메인스트림 모델에는 LCD 공랭 쿨러, 하이엔드 모델에는 LCD 수랭 쿨러가 적용된다.
해당 LCD 화면은 브라운더스트2의 스킬 컷신 애니메이션을 지원하며 ‘에레니르 쉐도우 바니’와 ‘되찾은 운명 신성 유스티아’ 중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관련 자료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에디션 PC에서만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메인스트림 모델과 하이엔드 모델 모두 5성 랜덤권과 뽑기권 등 풍부한 인게임 보상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히 제작된 ‘되찾은 운명 신성 유스티아’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마우스 패드를 1:1 증정한다.
브라운더스트2는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로, 하이엔드 2D 그래픽, 가로·세로 UI 지원, 게임팩 기반 스토리 전개, 마이룸 시스템 등으로 완성도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운더스트2 특유의 3×4 시뮬레이션 전략 전투, 스킬 조합, 턴제 설계에서 비롯되는 깊이 있는 전략성이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정상급 성우진의 더빙과 OST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