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레트로 감성 담긴 일체형 LP 턴테이블 'BZ-AP40BT' 출시

3가지 회전 속도 지원…블루투스 5.4 적용 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브리츠가 5일 엔틱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편의 기능을 결합한 LP 턴테이블 “BZ-AP40BT”를 국내 선보인다.     

BZ-AP40BT은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활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음악 감상은 물론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뛰어난 완성도를 갖췄다.     

여기에 33 1/3, 45, 78 RPM의 3가지 회전 속도를 지원해 다양한 LP 레코드를 재생할 수 있으며, AUTO STOP 기능을 탑재해 레코드 재생 종료 시 자동으로 회전을 멈춰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RCA 출력을 지원해 외부 오디오 시스템과의 연결도 가능하다.     

최신 블루투스 5.4를 적용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OUT 기능을 지원해 무선 스피커나 헤드폰으로도 LP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T / LP Player / AUX를 모두 지원하는 올인원 구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전면부에는 간결한 버튼 구성과 볼륨 노브를 배치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전면 무드등을 더해 공간에 은은한 분위기와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또한 풀레인지 유닛을 사용해 풍부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하고, 음 왜곡을 최소화했다.     

투명 커버를 적용해 먼지와 외부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으며, 엔틱하면서도 수려한 외관 디자인으로 레트로 감성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