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스마트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BZ-BK7’ 선봬

스마트기기 3대 동시 연결, 자유로운 각도 거치 커버 디자인과 초경량 무게

브리츠 스마트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BZ-BK7’ (사진=브리츠)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브리츠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활용해 업무를 보거나 SNS 활동을 하는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휴대성과 타이핑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BZ-BK7’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Z-BK7’은 기본 제공되는 커버를 통해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원하는 각도로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V5.3 칩셋을 탑재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주요 운영체제(OS)를 모두 지원해 폭넓은 호환성을 갖췄으며, 최대 3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간편하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과 초경량 180g의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Scissor Foot(가위식) 키 구조를 적용해 부드럽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키 배열로 오타율을 최소화해 카페나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강의 노트 작성, 블로그 포스팅, SNS 채팅 등의 작업을 더욱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PU Leather(인조가죽) 마감 처리로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으며, 저전력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대기 시간 역시 길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 BZ-BK7 블루투스 키보드는 스타일과 기능,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스마트워크 환경에서 생산성을 높여주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