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오늘의 신제품]폰 그라모폰 외 3종

어도비 클라우드와 연동되는 스마트 노트도 출시

스트리밍 음원이나 스마트폰 음원을 구형 오디오 기기로 전달하는 폰 그라모폰.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폰 그라모폰은 스포티파이, KT 지니뮤직 등 인터넷 상의 스트리밍 음원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원을 구형 오디오 기기로 전달해 재생할 수 있게 하는 기기다. 페이스북을 통해 연결하면 같은 방 안에 있는 친구나 지인들이 스트리밍 목록에 원하는 곡을 쉽게 추가 가능하다. 퀄컴 올플레이 기술을 적용해 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모두 호환된다. 국내서는 컨피테크가 유통하며 가격은 8만 9천원.

캐논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제휴해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제휴해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셀프 인물 사진 모드 등 셀피 특화 기능을 담은 1천610만 화소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N2와 베네피트 립밤, 레드 색상 셀프 슈팅포드(셀카봉), 한정 색상 카메라 파우치와 8GB 마이크로SD카드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 캐논 온라인 쇼핑몰 ‘이스토’와 백화점 매장, 캐논스토어 7곳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31만 9천원.

몰스킨 스마트 노트

전용 앱으로 노트를 캡처하면 JPG 파일로 저장되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올라간다.

몰스킨 스마트 노트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연동되는 공책이다. 스마트폰에 설치한 전용 앱으로 노트에 그린 그림이나 글자를 캡처하면 JPG 파일로 저장되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올라간다. 저장된 이미지를 어도비 포토샵 CC나 일러스트레이터 CC를 통해 편집 가능하며 노트 테두리의 네모난 점을 이용해 왜곡 없이 최적화된 이미지를 찍을 수 있다. 주요 대형 서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4만 6천200원.

마이택 뉴독 파워스테이션 램프

마이택 뉴독 파워스테이션 램프는 아이폰 독과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스탠드 조명을 합친 다기능 독이다.

마이택 뉴독 파워스테이션 램프는 아이폰 독과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스탠드 조명을 합친 다기능 독이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고 부식을 막는 아노다이징 코팅을 했다. 아이폰 독은 받침대를 앞뒤로 조절해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충전이 가능하며 아이패드 미니도 끼울 수 있다. USB 보조배터리나 안드로이드 태블릿, 아이패드 에어2 등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5V 2.4A(12W) 충전단자도 있다. 오는 8월부터 모스크테크를 통해 국내 유통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